▒ 국제이웃선교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 선교현장소식 > 선교현장의 소리
 

  베트남소식입니다
  김요한
  1582777810822.jpg (478.9 KB), Download : 0
  1582777795779.jpg (473.1 KB), Download : 0


샬롬!
현지의 보안상 용어를 보완해서 보내주신 내용입니다
♡♡♡♡♡♡♡♡♡♡♡♡♡♡♡♡♡♡♡♡♡♡
사랑하는 국이연여러분 건강하시죠... 한국의 엄청난 코로나확진자로 해외에서도 눈물로 나라를 위하여 금식기도하고 있습니다...ㅠㅠ 베*남은 중국이 수출1위 국가이지만 초기에 중국과의 원천봉쇄로 확진자 16명으로 끝나고, 2주동안 추가자 1명도 없습니다. 베*트남 2월 선교소식입니다.

1. 코로나 전염병과 구*원
바탁성도 가정에 중국으로 시집간 딸이 코로나로 국경이 폐쇄되어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저희는 심방을 가서 딸의 구*원을 위하여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딸은 매우 기뻐하며 주님을 영접했습니다. 나중에 중국에 돌아가면 교*회는 없지만 집에서 하*님께 기도하고 성*경 읽고, 예배드리라고 권면했습니다.
광동성은 중국에서 2번째로 확진자가 많이 나온 곳이라 걱정되었습니다. 그러나 하*님께서 코로나를 통하여 영혼을 구*원하심을 감사드렸습니다. 이제 심방한지 3주가 되었으니... 하*님께서 보호하여 주셨습니다.

2. ‘흥’ 아버지 핍박과 오토바이사고로 팔 절단 그리고 가정예*배드림
흥아버지는 오랫동안 예*님을 믿는 것을 핍박하였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얼마전 교통사고로 오른 팔을 절단하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가족들은 15~30km 떨어져있지만 일주일에 한번씩 함께 모여 가정예배를 드립니다.

3. ‘럼’ 부부의 가정교*회 부흥
럼부부는 예*님을 영접하고 가정예배를 드리기 시작했습니다. 사방에서 사람들이 찾아와 예*배를 드렸습니다. 공안들이 와 예배를 드리지 못하게 협박, 때리기도 했습니다. 그럴수록 그 부부의 마음은 뜨거워졌고 지금은 평균 30명 넘게 와서 하*님께 예배를 드립니다.

4. 산지의 가난과 주님만남
산지라서 공안들이 감시를 하고 있어 쉽게 들어갈 수 없는 지역이라 원주민 ‘비’와함께 들어갔습니다. 그곳은 옥수수를 심어 생계를 이어갑니다. 교육도 받지 못하고... 그들에게 복*음을 전했을 때 이해하지 못했지만 성*령님께 눈물로 기도 했을 때 뜨거운 눈물이 흐릅니다. 그리고 두명이 예*수님을 영접하였고 다른 사람들도 성*령님의 평안과 기쁨이 임하였습니다.

귀하신 동역, 사랑에 다시 감사드리며 특별히 코로나로부터 건강하세요. 대한민국의 빠른 회복을 위해 더욱 기도드립니다ㅠㅠ
해외에서도 한국인 기피, 두려움으로 많은 어려움, 괴로움이 있습니다. 좋으신 주님께서 반드시 승리하게 하시리라 확신합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베*남선*사 이*식&오*연올림


[prev] 고종원총무간사님 미국선교 김요한
[next] 인니선교소식입니다 김요한
       


Copyright 1999-2020 Zero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