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이웃선교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 선교현장소식 > 선교현장의 소리
 

  인니선교소식입니다
  김요한
  BandPhoto_2020_03_16_12_41_41.jpg (185.2 KB), Download : 0
  BandPhoto_2020_03_16_12_41_45.jpg (190.8 KB), Download : 0


“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 (갈6: 9)

* 샬 롬, 인니에서 소식 드립니다. 순조롭게 진행 되던 종교비자가 지역 이민국의 제동으로 어려움이 있었지만, 멜번 한인P교회가 섬겨주심으로 영육간의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사역 나눔과 믿음의 지체들과의 교제를 통하여 여전히 앞서 일하시는 주의 은혜를 경험하며 감사를 고백하였습니다.  또한, 지난 1월 중순 아무런 문제없이 인도네시아로 돌아왔습니다. 비록 관광비자(30일) 신분으로 매월 출국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앞으로도 체류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 비자와 관련하여, 이곳 브렌치 리더와 논의한 결과 신변 보호와 팀의 안전을 위해 다른 지역으로 옮기는 방안을 마련하기로 하였습니다. 저희 가정을 향한 주의 선한 계획하심과 이끄심이 분명하게 나타날 수 있도록 중보를 부탁 드립니다. 

* 손 모음 제목입니다.
1. 매월 출/입국을 반복 할 때 순조롭게 하시고, 새로운 비자가 열릴 수 있도록.
2. 아동센터에 2학기 영어 원어민 수업을 개설했는데, 가르치는 선생님께 지혜와 영적 강건함을 주시도록.
3. 신입 K선생님부부가 센터(CDC)사역에 적응하고, 자신의 달란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4. 초등학교 졸업 국가시험을 준비하는 딸(하린)이 지혜롭게 준비해서 통과 할 수 있도록.
5. 3월 9일 입대하는 아들(하명)이 군 생활을 하는 동안 건강하고, 믿음의 본이 되는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2020년 2월 08일    하사 & 초이  드림


[prev] 베트남소식입니다 김요한
[next] 우림과 둠빔 소식을 전합니다 김요한
       


Copyright 1999-2020 Zeroboard